사람관련꿈

가수 보는 꿈 유명한 가수만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0. 5. 29.

꿈속의 가수는 실제 인물, 또 다른 자아, 유명인, 선전원 등을 상징하는데, 가수 보는 꿈,

유명한 가수만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가수보는꿈, 가수만나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가수보는꿈

만사가 바라는대로 이루어지거나, 기쁜 소식을 듣거나, 유명한 곳을 구경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TV나 라디오 또는 무대에 유명가수가 나오는 것을 보았다면 희소식을

듣거나, 빅뉴스를 들을 징조이다.

 

2. 유명한 가수만나는꿈

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유명인과 함께 일할 기회를 얻을

징조이다. 만약 유명가수와 정담을 나누었다면 사람들에게 자신을 과시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3. 유명가수와 식사하는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사회자의 소개를 받거나, 유명인이나 능력있는 사람과 함께 일할

기회가 생길 징조이다.

 

4. 유명가수와 데이트하는꿈

인기있는 직업에 종사하게 되거나, 자신의 작품이 인기를 얻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 징조이다.

 

 

5. 유명가수와 입맞추는꿈

자신 또는 자신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질 징조이다. 유명가수와 포옹하는꿈도

해석은 같다.

 

6. 유명가수가 죽는꿈

어디선가 대형사고가 일어나거나, 빅뉴스를 접하게 될 징조이다.

 

 

7. 유명가수가 나에게 악수를 청하는꿈

예상치 못했던 손실을 입거나,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생길 징조이다.

 

8. 유명가수를 부러워하는꿈

누군가를 몹시 부러워하며 질투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9. 유명가수의 옷을 입어보는꿈

유명가수나 유명인의 전문적인 지도를 받아 예능분야에서 성공할 징조이다.

 

 

10. 유명가수가 되는꿈

현실에 대한 불만으로 인해 현실을 도피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11. 유명가수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꿈

예상치 못한 매우 곤란한 일을 겪거나, 창피스러운 일을 당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