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자동차 선물받는 꿈 차를 바꾸는 꿈 차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0. 6. 26.

꿈속의 차는 기반, 수단, 과시, 협조자 등을 상징하는데, 자동차 선물받는 꿈, 차를 바꾸는 꿈, 차를 잃어버리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자동차 관련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선물받는꿈

 

1. 자동차선물받는꿈

자신의 영향력이나 권세가 막강해지거나, 누군가로부터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반을 제공받게 될 징조이다.

 

2. 차를바꾸는꿈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값비싼 물건을 소유하게 되거나, 새로운 협조자를 얻을 징조이다.

 

차를 잃어버리는 꿈

 

3. 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생계기반이 흔들리게 되거나, 소중한 물건이나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협조자나 아랫사람이 자신의 곁을 떠날 징조이다. 

 

 

4. 차가 고장나는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겨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5.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장차 자신의 운세가 서서히 좋아져 부유하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징조이다.

 

6. 차에 불이 나는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일을 크게 성공시킬 길몽이다.

 

차가 펑크나는꿈

 

7. 차가 펑크나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다소 어려움을 겪게 되지만, 오히려 전화위복되어 좋은 성과를 거둘 징조이다. 

 

 

8. 차가 물에 빠지는꿈

외부로부터 압력과 억압을 받아 사업기반이나 생계기반을 잃게 될 징조이다.

 

차에 기름을 넣는꿈

 

9. 차에 기름을 넣는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자금을 더 투자하게 될 징조이다.

 

10. 애인과 함께 차로 드라이브하는꿈

어렵던 혼사가 성사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11. 차가 전복되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고전을 면치못하게 되거나 실패하게 될 징조이다.

 

차로 사람을 친꿈

 

12. 차로 사람을 친꿈

하고 있는 일이 잘 추진되거나, 직장에서 주도권을 행사하게 될 징조이다.

 

13. 자기 차와 다른 차가 부딪치는꿈

누군가와 심한 몸싸움을 하게 되지만 곧 화해하게 될 징조이다.

 

14. 차가 물체에 부딪치는꿈

여러 사람들과 함께 유망한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