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큰계란 꿈 계란 깨는 꿈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0. 8. 21.

꿈속의 계란은 재물, 돈, 수입,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 큰계란 꿈, 계란 깨는 꿈,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큰 계란 꿈을 비롯해 계란에 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큰계란을 보는꿈

운세가 좋아져 재물이나 목돈이 생기거나, 부자로 살아갈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2. 계란 깨는 꿈

본인의 부주의로 인해 추진 증인 일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믿고 의지하던 사람에게

배신감이나 소외감을 느낄 일이 생길 징조이다.

 

3. 깨진 계란 꿈

이미 깨진 계란을 보았다면 자신의 위치나 기반이 흔들리게 되거나, 청탁했던 일이나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이다.

 

 

4.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5. 썩은 계란 보는 꿈

경영하는 사업체가 부실하거나 부패되어 사업을 실패하게 되거나, 추진 중인 일에서

큰 하자가 발생하거나, 건강이 나빠질 징조이다.

 

 

6. 계란을 얻은꿈

한 두 개의 계란을 얻었다면 기쁜 일이 생기거나, 외모가 준수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며,

여러 개의 계란을 얻었다면 돈이나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소중한

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7. 닭이 계란을 품고있는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장기간의 진통 끝에 비로소 성공한다는 암시이다.

 

8. 길에서 계란을 주운꿈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징조이다. 만약 산속에서 계란을 주웠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징조이다.

 

 

9. 계란을 삶은꿈

조만간 많은 이익을 얻을 기회가 찾아올 징조이다. 그러나 삶은 계란이 덜 익었다면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나타나는데 많은 시일이 소요될 징조이다.

 

10. 계란을 사는꿈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