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 낙엽 쓰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0. 12. 26.

우리는 간혹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

낙엽 쓰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빗자루로 청소하는 꿈

빗자루로 청소하는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일의 기반을 다지거나,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반가운 손님을 맞이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따라서 빗자루로 거실이나 방을 쓸었다면 조만간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골치

아프거나 성가신 일들이 해결될 징조이며, 빗자루로 화장실을 쓸었다면 모든 근심이

일시에 해소되어 모처럼 심신이 편안해질 징조이다.

 

만약 빗자루로 마당을 쓸었다면 사업이나 일의 기반을 튼튼히 다지거나 협조자와

합심하여 추진 중인 일에 방해되는 장애물을 제거하게 될 징조이다.

 

한편 빗자루로 도로변을 쓸었다면 경쟁에서 승리하거나 사업이 확장될 징조이다.

 

 

2. 낙엽 쓰는 꿈

낙엽을 쓸어서 버렸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재물에

손실이 생길 징조이며, 낙엽을 쓸어 모아두었다면 정신적·물질적 자본을 축적하게

될 징조이다.

 

 

3. 빗자루를 바라본꿈

가까운 시일 내에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나 아랫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그러나

닳거나 낡은 빗자루를 바라보았다면 사업자금이나 생활비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협조자의 도움을 받지 못할 징조이다.

 

4. 빗자루를 사는꿈

협조자나 가정부, 부하직원, 신입사원 등을 맞이하거나, 일의 방도를 얻을 징조이다.

 

5. 빗자루를 얻는꿈

배필, 부하직원, 협조자, 권리, 이권 등을 얻게 되거나, 지위나 신분이 상승하거나,

장애물을 제거할 방도를 얻게 될 징조이다.

 

만약 낡은 빗자루를 얻었다면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도움을 받거나,

오래 전에 습득했던 기술이나 과거에 사용하던 수법을 동원해 위기를 모면할

징조이다.

 

 

6. 빗자루를 남에게 준꿈

누군가에게 정신적·물질적 도움을 주게 될 징조이다.

 

7. 빗자루로 남을 때린꿈

경쟁자를 물리치거나, 방해요소를 제거할 징조이다. 빗자루로 동물을 때린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