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관련꿈

나무를 심는 꿈 큰나무를 본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2. 2.

꿈속의 나무는 인체, 인격, 인재, 사업체, 공공기관, 병력, 재물, 지위, 작품 등을 상징하는데, 나무를 심는 꿈, 큰나무를 본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나무를 심는 꿈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큰 행운이 뒤따를 징조이다. 하지만 가만히 앉아서 복이 굴러들어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므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큰 나무를 심었다면 누군가로부터 사업체를 인수받게 되거나, 본인에게 도움을 줄 훌륭한 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한편 소나무를 심었다면 훌륭한 인재를 영입하게 되거나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게 되며, 단풍나무를 심었다면 평소 소원했던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인기있는 상품을 만들게 될 징조이다.

 

 

2. 큰나무를 본 꿈

큰나무를 바라보았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거나, 가운이 좋아지고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질 징조이다. 만약 큰나무 위로 올라갔다면 승진 또는 영전하게 되거나 당선이나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될 징조이다.

 

 

3. 대나무를 심는꿈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회복될 징조이며, 부녀자나 새댁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성품이 곧은 자식을 얻을 태몽이고, 공직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청백리로 칭송받게 될 징조이며, 그밖의 사람들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정의롭고 굳건한 삶을 살아가게 될 징조이다.

 

4. 묘목을 심는꿈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5. 묘목이 쑥쑥 자라는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빠른 시일내에 성공시킬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