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기를 낳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2. 18.

꿈속의 아기는 창작품이나 일, 새로운 사업, 고민거리, 방해물 등을 상징하는데요, 아기를 낳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 될까요? 아기를 낳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아기를 낳는 꿈

 

① 내가 아기를 낳은꿈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소중한 일거리나 재물, 귀한 작품 등을 얻게 되거나, 매사에 의욕과 열정이 넘쳐 하는 일마다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둘 징조이다. 하지만 처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곤혹스럽거나 당황스러운 일을 겪게 될 징조이다. 만약 본인이 실제로 임산부인데 아기를 낳았다면 실제로 건강한 아기를 순산할 징조이다. 

 

 

② 엄마가 아기를 낳은꿈

가족들에게 공통 관심사가 생기게 되거나, 집안에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다.

 

 

③ 아내가 아기를 낳은꿈

남편인 본인이 좋은 직장에 취직하거나 승진하게 되거나, 뜻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이다. 애인이 아기를 낳은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④ 친구가 아기를 낳은꿈

친구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내가 하던 일이 크게 성공되어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징조이다.

 

⑤ 누군가 아기를 낳는 것을 본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내가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되거나, 소중한 일거리나 재물을 얻을 징조이다.

 

 

⑥ 내가 기형아를 낳은꿈

성공했다고 여겼던 일에 문제가 생겨 보완하거나 수정하게 될 징조이다. 만약 임산부인데 기형아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태아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⑦ 내가 쌍둥이를 낳은꿈

조만간 두가지 소망을 동시에 성취할 징조이다.

 

⑧ 내가 세쌍둥이를 낳은꿈

조만간 세가지 소망을 동시에 성취할 징조이다.

 

⑨ 남자인 내가 아기를 낳은꿈

심혈을 기울인 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거나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일을 성공시킬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