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머리털 빠지는 꿈 나는 꿈 머리카락이 풍성한 꿈 머리에 이가 있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6. 2.

우리는 간혹 머리털이 빠지거나 머리털이 다시 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머리털 빠지는 꿈, 머리털 나는 꿈, 머리카락이 풍성한 꿈, 머리에 이가 있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머리털 빠지는 꿈

가족간의 갈등, 배우자와의 불화, 자녀문제, 직장에서의 어려움, 사업부진, 학업성적 부진, 취업문제 등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피부병이나 위장병에 걸리는 등 건강이 극도로 나빠질 징조다.

 

2. 머리털 나는꿈

빠졌던 머리털이 새로 나는꿈을 꾸었다면, 무병장수하거나 새로운 협력자나 조력자를 얻을 징조다. 만약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병이 완쾌될 징조다.

 

3. 머리카락이 풍성한 꿈

신분이나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늘어나면서 풍족하고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하게 될 징조다.

 

4. 머리에 이가 있는 꿈

누군가와 이권이나 이익을 나누게 되거나, 군식구를 부양하게 될 징조다. 만약 다른 사람의 머리에 이가 있었다면 주변 사람으로부터 전염병에 감염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5. 머리털이 몽땅 빠진꿈

직장에서 퇴출되거나, 하던 일이나 사업을 실패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려 고생할 징조다.

 

6. 다른 사람의 머리털이 몽땅 빠진꿈

누군가의 불행으로 인해 본인이 이득을 보거나 위기를 모면하게 될 징조다.

 

 

7. 머리털이 길어져 어깨까지 내려온꿈

귀인을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징조다.

 

8. 누가 내 머리털을 잡아당기는꿈

측근이나 친구 등 믿었던 사람한테 배신을 당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9. 여자인데 강제로 머리털이 잘린꿈

처녀라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며, 유부녀라면 남편이나 자식에게 나쁜 일이 생길 징조다.

 

 

10. 머리털이 뻣뻣해진꿈

경직된 사고방식으로 인해 주변으로부터 불이익을 당할 징조다.

 

11. 머리털이 엉켜 풀리지 않는꿈

소송사건이 계류되어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게 되거나, 하는 일마다 꼬여 고초를 겪을 징조다.

 

12. 엉켰던 머리털이 풀어지는꿈

소송사건이 해결의 기미를 보이게 되고, 능력있는 친구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이 해결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