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사탕을 먹는꿈 사탕선물 받는 꿈 사탕 훔치는 꿈 뱉는 꿈 사탕 가득한 꿈 나눠주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7. 19.

꿈속의 사탕은 청탁, 부탁, 자본금, 재물 등을 상징하는데요, 사탕을 먹는꿈, 사탕선물 받는 꿈, 사탕 훔치는 꿈, 사탕 뱉는 꿈, 사탕 가득한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사탕 관련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사탕을 먹는꿈

운수가 좋아지고 행운이 찾아와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징조다. 하지만 많은 양의 사탕을 먹었다면 건강이 나빠질 징조다. 

 

만약 알이 굵은 왕사탕을 먹었다면 기분 좋은 일이 생겨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해소될 징조이며, 여러 사람들과 함께 사탕을 먹었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동과제를 수행할 징조다.

 

한편 애인과 함께 사탕을 먹었다면 어렵던 혼담이 성사되거나, 서로 간에 애정과 신뢰가 더 깊어질 징조다. 


2. 사탕 선물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구애를 받거나, 청탁이나 부탁을 받게 될 징조다. 

 

 

3. 사탕 훔치는 꿈

남의 권리나 이권 등을 가로채어 부당한 이득을 보게 되거나, 뜻밖의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다.

 

4. 사탕 뱉는 꿈

개념없는 행동으로 인해 남들에게 피해를 주게 되거나, 이용가치가 없는 사람을 외면하게 될 징조다.

 

 

5. 사탕 가득한 꿈

그릇이나 병 등에 사탕이 가득 담겨있었다면 재산이나 자본금, 저축액 등이 늘어나게 될 징조다.

 

6. 사탕 나눠주는 꿈

어려운 일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사람들에게 청탁을 하거나 도움을 요청하게 되거나, 이루어질 수 없는
짝사랑으로 인해 고민하게 될 징조다.

 

 

7. 사탕을 사는꿈

자본금이 늘어나거나, 금전운과 재물운이 좋아져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게 될 징조다.

 

8. 사탕을 만지작거리는꿈

누군가의 마음을 얻으려고 애쓰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아 고민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