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묘지꿈

상여가 지나가는 꿈 상여를 본 꿈 메는 꿈 상여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꼴두바위 2021. 8. 28.

꿈속의 상여는 업적이나 광고, 명성 등을 상징하는데요, 상여가 지나가는 꿈, 상여를 메는 꿈, 상여를 본 꿈, 상여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상여를 본 꿈

무덤가에서 상여를 보았다면 위대한 인물로 성장할 자손이 태어날 태몽이다. 

 

모르는 집에서 상여를 보았다면 세상에 널리 알려야 할 일이 생기거나 혼사나 결사 등이 이루어질 징조다. 

 

내집에서 상여를 보았다면 집안에 초상이 날 징조이며, 이웃집에서 상여를 보았다면 이웃집에 초상이 날 징조다.

 

만약 길가에서 상여를 보았다면 주변 사람 중 누군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될 징조다.

 

한편 산에서 상여를 보았다면 뜻밖의 재물이나 이득이 생길 징조다. 

 

 

2. 상여가 지나가는 꿈

뜻밖에도 많은 이득이 생기게 되거나, 세상에 널리 공개하거나 자랑할 일이 생길 징조다. 만약 임산부인데 조문객이 많이 따르는 상여가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면 큰 업적을 남길 자녀를 낳게 될 태몽이다.

 

 

3. 상여를 메는 꿈

훌륭한 사람의 업적을 기리게 되거나, 훌륭한 일을 성공시키고 널리 명성을 떨칠 징조다.

 

4. 상여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내집에 상여가 들어왔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들어올 징조다.

 

 

5. 상여 나가는 소리가 울려퍼지는꿈

본인이 큰 업적을 세워 널리 명성을 떨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