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전기가 나가는 꿈 전기 고치는 꿈 전기에 감전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10. 22.

꿈속의 전기는 광명, 희망, 진리, 명성 등을 상징하는데요, 전기가 나가는 꿈, 전기 고치는 꿈, 전기에 감전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전기가 나가는 꿈 

집안에 좋지않은 일이 생기거나, 본인이나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랑하는 이성과 헤어질 징조다.

 

2. 전기 고치는 꿈

낡고 잘못된 사고방식을 버리고 건전하고 진취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게 되거나,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할 징조다.

 

3. 전기에 감전되는 꿈 

본인이 감전되었다면 뜻밖의 영감을 얻거나, 불가능한 일을 해결할 방도를 찾게 될 징조다. 만약 다른 사람이 감전되었다면 갑자기 기발한 아이디어를 얻어 소득을 증대시킬 징조다. 

 

 

4. 전기에 감전되어 죽는꿈 

본인이 감전되어 죽었다면 높은 명성과 함께 많은 재물을 얻을 징조다. 만약 다른 사람이 감전되어 죽었다면 관공서나 단체의 도움을 받아 본인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징조다.

 

 

5. 전기불이 켜졌다 꺼졌다 하는꿈

경쟁업체와 극단적으로 충돌하게 되거나, 주변 사람과 마찰이 생길 징조다.

 

6. 전깃불이 깜박깜박 거리는꿈

진행 중인 일이 한동안 제자리 걸음을 하게 될 징조다.

 

 

7. 전기불을 끄는꿈 

한동안 휴식을 취하게 되거나, 깊이 생각할 일이 생길 징조다.

 

8. 전기불을 켜는꿈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다.

 

9. 전기불이 너무 밝아 눈을 못뜨는꿈 

주변의 강력한 방해로 인해 목적한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