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껴안는 꿈 뒤에서 껴안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10. 24.

꿈속의 껴안음은 애정, 총애, 협력 등을 상징하는데요, 껴안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껴안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누군가를 껴안는 꿈

동성을 껴안았다면 누군가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뜻과 마음을 함께 하게 될 징조다. 그러나 이성을 껴안았다면 벅차고 힘든 일이 생겨 고통받게 되거나, 이성과 다툼이 일어날 징조다.

 

2. 뒤에서 껴안는 꿈

동성을 뒤에서 껴안았다면 누군가에게 간절한 부탁을 하게 될 징조다. 만약 이성을 뒤에서 껴안았다면 이성에게 용서를 빌 일이 생길 징조다.

 

3. 누군가가 나를 껴안아주는꿈

누군가에게 총애를 받거나 신임을 얻어 계획했던 일을 성공시키게 되거나, 어려울 때 위로해 주고 도움을 줄 사람이 생길 징조다. 

 

 

4. 배우자를 껴안아주는꿈

부부간에 애정이 돈독해지고,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다.

 

5. 내가 남의 배우자를 껴안아주는꿈

주위 사람들이 부러워하며 질투할 만큼 좋은 일이 생기거나, 상을 받게 될 징조다.

 

 

6. 내가 여자아이를 껴안아주는꿈

뜻하지 않은 구설수에 휘말려 곤욕스럽게 될 징조다.

 

7. 내가 남자아이를 껴안아주는꿈

어려웠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징조다.

 

8. 유명인사를 껴안아주는꿈

유명인사와 친분을 맺고 좋은 관게를 유지하게 될 징조다.

 

 

9. 아기를 껴안아주는꿈

고민이 많아지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에 휘말릴 징조다.

 

10. 죽은 사람을 껴안아주는꿈

큰 행운이 찾아와 소망을 이루게 되거나, 재물이 생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