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내가 다치는 꿈 자식이 다치는 꿈 남편이 다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2. 1. 6.

내가 다치거나 자식이 다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내가 다치는 꿈, 자식이 다치는 꿈, 남편이 다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다치는 꿈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좌절하게 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2. 자식이 다치는 꿈

평소 자식이 사고를 당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거나, 평소 소중하게 여기거나 애착을 가지고 있던 일에 큰 장애가 생겨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징조다. 

 

 

3. 남편이 다치는 꿈

집안에 우환이 깃들거나, 남편이 사고를 당하거나, 남편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4. 아내가 다치는꿈

아내가 마음의 상처를 입을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다.

 

 

5. 내 실수로 가족이 다친꿈

가족들에게 원성을 듣게 될 일이 생길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6. 모르는 아이가 다친꿈

생각지도 못한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려 곤욕을 겪게 될 징조다.

 

7. 내 실수로 모르는 아이가 다친꿈

정성을 들여 추진한 일이나 노력이 모두 물거품이 되고 그로 인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징조다.

 

 

8. 친구가 다친꿈

친구의 신상에 좋지않은 일이 생겨 친구를 도와주게 될 징조다.

 

9. 애인이 다친꿈

애인의 건강이 이상이 생기거나, 애인과의 사이가 나빠질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