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남자가 아내가 처녀가 내가 임신하는꿈 기형아낳는꿈 임산부보는꿈

꼴두바위 2016. 8. 21.

유부녀인 내가 임신하는꿈은 경사를 상징하지만 남자가 임신하는꿈 또는 처녀가 임신

하는 꿈은 황당할 겁니다. 아내가 임신하는꿈은 유부남이라면 누구나 꿀 수 있는 꿈이

지만, 임산부가 기형아낳는꿈은 극도의 공포감을 느끼게 하는데, 임신하는 꿈의 의미를

아래와 같이 해몽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남자가 임신하는꿈

황당하게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기존 사업체를 기반으로 새로운 2차적 사업을

착수하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또 거래처에서 결제대금을 받을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유부녀인 내가 임신하는꿈

좋은 꿈입니다. 유부녀가 임신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이며, 시부모나 가족들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칭찬받고 보상받을 징조입니다. 또한 남편이 승진하거나, 남편과의

사이가 돈독해질 징조이기도 합니다. 

 

 

3. 처녀가 임신하는꿈

대길몽입니다. 재수가 좋아지고 횡재하게 될 징조입니다. 따라서 자신이 유명해지거나,

바라던 소망을 성취하거나, 훌륭한 사람을 만나 사랑을 나누게 될 징조입니다.

 

4. 아내가 임신하는꿈

자신의 아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면, 남들에게 털어놓지 못할 비밀이 생길 징조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길몽이기도 합니다.  

 

 

5. 임산부보는꿈

머지않아 실제로 가족.친인척.지인,친구 등이 임신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모든 일이

잘풀리고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기도 합니다. 

 

6. 임산부가 기형아낳는꿈

실제로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거나, 아이가 사산될 징조이므로 조심하라는 암시입니다.

 

 

7. 임신한 여자가 꿈속에서 또 임신한 꿈

좋은 꿈입니다. 건강하고 영리한 아이가 태어난다는 암시입니다.

 

8. 임신하지 않았는데 출산하는꿈

뜻밖에 반갑고 기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