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자는 꿈 아내가 아이 낳는 꿈 아내가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꿈 해몽

꼴두바위 2022. 7. 5.

꿈속의 아내는 실제 아내, 소중한 일거리, 애착가는 일 등을 상징하는데요,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자는 꿈, 아내가 아이 낳는 꿈, 아내가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자는 꿈 

남편인 본인의 신분과 명성이 높아져 남들에게 존경받고 인정받을 징조다. 꿈속의 아내는 남편인 본인이 애착을 가지고 추진 중인 소중한 일이나 작품 등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2. 아내가 아이 낳는 꿈

본인에게 승진, 취업성공, 시험합격, 복권당첨 등과 같은 매우 기쁜 일이 생길 징조다. 

 

 

3. 아내가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한 꿈

아내의 도움으로 바라던 일을 성공시키거나,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다.

 

4. 아내가 아픈꿈 

아내의 건강이 좋아질 징조다. 그러나 집안에 뜻밖의 걱정거리가 생길 것이다. 

 

5. 아내와 다툰꿈

아내와 사랑 싸움을 하게 될 징조다.

 

 

6. 아내를 때리거나 아내에게 맞은꿈

부부간에 사이가 나빠지고 가정에 불화가 끊이지 않을 징조다.

 

7. 아내가 죽은꿈 

남편인 본인이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는 기쁨을 맛볼 징조다. 꿈속의 아내는 본인이 애착을 가진 소중한 일이나 작품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8. 아내가 바가지를 긁는꿈 

남편인 본인이 사소한 일로 인해 남들과 다투고 구설수에 휘말릴 징조다.

 

 

9.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꿈

아내가 질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게 될 징조다.

 

10. 아내를 죽인꿈

애착가는 일을 시작하고 끝내는 성공시킬 징조다.

 

11. 아내가 우는꿈

재산을 탕진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12. 아내에게 맞은꿈

가정불화가 심해지고 재산에 손실이 생길 징조다. 아내를 때린꿈도 해몽은 같다.

 

13. 아내를 꼭 안아준꿈 

가정과 직장 모두가 안정되어 심신이 편안해질 징조다.

 

14. 아내와 멀리 여행을 떠난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재물을 잃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