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내몸에서 피가 나는 꿈 피흘리는거 보는꿈 피를 먹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2. 10. 22.

꿈속의 피는 사랑, 진리, 교리, 재물, 생명, 금전 등을 상징하는데요, 내몸에서 피가 나는 꿈, 피흘리는거 보는꿈, 피를 먹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레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내몸에서 피가 나는 꿈

몸에서 피가 나왔다면 재산상 많은 손실을 입을 징조다.

 

2. 피흘리는거 보는꿈 

누가 피를 흘리고 있었다면 본인이 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재산에 많은 손실이 생길 징조다. 그러나 누가 피흘리는 것을 보고 좋아했다면 본인의 일이 만족스럽게 성사되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다. 

 

 

죽은 사람이 피흘리는 것을 보았다면 본인이 막대한 재물과 자산을 마음껏 운용하게 될 징조다. 만약 죽은 사람 몸에서 피가 냇물처럼 많이 흘렀다면 장편소설을 쓰거나, 본인의  일이나 작품이 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징조다.

 

3. 피를 먹는 꿈

장차 크나 큰 깨닭음을 얻고 새로운 삶을 살아갈 징조다. 

 

4. 내 코에서 피가 나온꿈 

본인의 재산을 남에게 공개하거나, 재산에 손실을 입을 징조다.

 

 

5. 내 발바닥에서 피가 나온꿈

조카나 아랫사람으로 인해 재산상 손실을 입을 징조다.

 

6. 내가 피를 토한꿈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고 재산에 손실이 있거나, 사고를 당할 징조다. 

 

 

7. 꽃이나 헝겊에서 피가 솟아나는꿈 

평소보다 과감한 행동으로 많은 이득을 볼 징조다.

 

8. 무덤에서 피가 나온꿈 

협력자나 협력기관, 금융기관 등에서 많은 돈을 빌릴 징조다.

 

 

9. 동물이 피흘리는꿈 

소망했던 일을 성취하고 재물도 모을 징조다.

 

10. 피를 보고 도망친꿈 

재물이 생길 기회가 찾아오지만 그 기회를 놓칠 징조다.

 

11. 생리혈이 소변처럼 나오는꿈 

소망을 성취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낼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