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찹쌀떡 꿈 해몽 찹쌀떡 먹는 꿈

꼴두바위 2023. 3. 28.

꿈속의 찹쌀떡은 재물, 지식, 완제품 등을 상징하는데요, 찹살떡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찹살떡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찹살떡 먹는 꿈

재물, 지식, 일거리 등을 얻거나, 취업이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하거나, 사업이 번창할 징조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궁합이 잘 맞는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징조다. 

 

2. 찹쌀떡을 많이 먹은꿈

저축을 많이 하거나, 재물이 많아져 부자가 될 징조다. 

 

 

3. 찹쌀떡을 받은꿈

사업가라면 사업자금이 들어오며, 직장인이라면 계약이 성사되며, 학생이라면 용돈이 생기며, 주부라면 목돈이 생길 징조다. 

 

4. 찹쌀떡을 주는꿈

본인이 지닌 일거리나, 지식, 정보, 재물 등을 남들에게 나눠주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징조다.

 

 

5. 찹쌀떡을 사는꿈

미혼남녀라면 중매로 결혼이 성사될 징조며, 기혼자라면 중계업자를 통해 일거리를 전달받거나 사업이 확장되거나 직장에서 영전할 징조다. 

 

 

6. 찹쌀떡을 만드는꿈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를 만나거나, 사회봉사활동에 참여하거나, 시급한 소망이 성취될 징조다.

 

7. 굳어 딱딱한 찹썰떡을 먹은꿈

조만간 경제적으로 궁핍해지거나,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난관에 부딪쳐 어려움을 겪을 징조다.

 

 

8. 찹쌀떡을 먹고 체한꿈

실제로 급체를 하거나, 복통이 생겨 고생할 징조다. 만약 이런 꿈을 꾸면 당분간 음식을 조심해서 먹어야 한다.

 

9. 찹쌀떡을 불에 굽는꿈

계약, 약속, 소망 등이 모두 물거품이 되거나, 믿었던 사람이 배신을 하거나,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지 못하거나,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이 깨질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