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잘생긴 남자 꿈 남자가 따라오는 꿈 남자를 소개받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3. 6. 18.

여자라면 남자에 관한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잘생긴 남자 꿈, 남자가 따라오는 꿈, 남자를 소개받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잘생긴 남자 꿈

잘생긴 남자를 보았다면 미혼녀의 경우 평소 바라던 이상형의 남성을 만날 징조다. 그러나 기혼녀라면 배우자 몰래 바람을 피울 징조다. 만약 남성인데 잘생긴 남자를 보았다면 평소 멋진 외모를 지니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2. 남자가 따라오는 꿈

본인에게 도움을 주거나 본인을 보호해 줄 남자를 만날 징조다. 

 

 

3. 남자를 소개받는 꿈

현재 미혼녀라면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나 교제를 시작할 징조다. 그러나 애인이 있는 여성이라면 현재 만나는 남자에게 불만이 있거나 좋아하는 감정이 식어 새로운 남성과 사귀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만약 기혼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업무와 관련하여 중요한 사람을 만나거나, 업무상 계약이나 부동산 계약이 성사될 징조다.

 

 

4. 어두운 골목길에서 남자가 따라온꿈

폭력적인 남성에 대한 두려움이나 피해 의식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5.  낯선 남자가 웃는꿈

마음이 내키지 않는 남자가 본인에게 관심을 보여 내심 불쾌할 징조다.

 

6. 낯선 남자가 우는꿈

마음에 쏙 들거나 호기심이 생기는 남자가 나타날 징조다. 

 

 

7.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는꿈 

혹시 남자친구가 본인을 싫어하지는 않는지 걱정하며 의심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8. 잘생긴 남자와 포옹한꿈 

좋아하는 남성과 결혼을 약속하거나, 부모로부터 좋아하는 남성과의 결혼을 승낙받을 징조다. 만약 애인이 없는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잘생긴 남자와 교제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한편 기혼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정성을 기울여 추진한 일을 드디어 성공시킬 징조다.

 

 

9. 잘생긴 남자와 키스한꿈 

마음에 쏙드는 직장을 얻거나, 생활 여건이 좋은 방향으로 개선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