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관련꿈

늙은호박꿈 호박을 본꿈 호박을 받는꿈 해몽

꼴두바위 2023. 10. 10.

꿈속의 호박은 성과, 결실, 작품, 재물, 태몽 등을 상징하는데요, 늙은호박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늙은호박꿈, 호박을 본꿈, 호박을 받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호박을 본꿈

푸르고 둥근 호박을 보았다면 효성이 깊은 여아를 얻을 태몽이며, 푸르고 길죽한 호박을 보았다면 귀한 남아를 얻을 태몽이다. 

 

 

만약 여러개의 늙은호박을 보았다면 몇가지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많은 재물이 생기며, 늙은호박을 한개만 보았다면 한가지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무병장수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2. 호박을 받는꿈

푸르고 둥근 호박을 받았다면 효심이 깊은 여아를 얻을 태몽이며, 푸르고 길죽한 호박을 받았다면 자신의 주장이 강한 남아를 얻을 태몽이다. 만약 늙은호박을 받았다면 누군가에게 목돈을 받거나 건강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3. 썩거나 깨진 호박을 받은꿈

건강이 좋지못해 잔병 치레가 많은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4. 늙은호박을 띠거나 사는꿈

중년 이후에 크게 성공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징조다. 

 

 

5. 늙은호박을 먹은꿈

장차 무병장수할 징조다. 만약 환자라면 지병이 완쾌될 징조다.

 

 

6. 지붕 위에 늙은호박이 많이 열린꿈 

집안을 크게 일으키거나 가업을 크게 번창시킬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7. 광주리에 늙은호박이 가득한꿈 

많은 재물이 모이거나, 부자로 살아갈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8. 늙은호박을 남에게 준꿈

누군가에게 물질적인 도움을 주거나, 발전 가능성이 높은 기업에 자금을 투자할 징조다.

 

9. 늙은호박이 창고에 가득한꿈

대기업을 운영할 자손을 얻을 태몽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