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관련꿈

우산꿈 우산받는꿈 우산 빌려주는 꿈 줍는 꿈 우산 잃어버리는 꿈 찢어진 우산 꿈 해몽

꼴두바위 2024. 4. 1.

혹시 간밤의 꿈에 우산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꿈속의 우산은 방도, 방어, 대항, 항변, 협조 등을 상징하는데요, 우산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우산꿈, 우산받는꿈, 우산 빌려주는 꿈, 우산 줍는 꿈, 우산 잃어버리는 꿈, 찢어진 우산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산받는꿈

 

1. 우산받는꿈

자신을 도와주거나 보호해 줄 사람이 생기거나, 유용한 물건을 얻거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다.

 

2. 우산 잃어버리는 꿈

자신을 도와주던 협력자와 헤어지거나, 자금 사정이 어려워져 하는 일이 꼬이거나, 본인을 헐뜯는 사람이 생길 징조다. 

 

 

3. 우산 빌려주는 꿈

어려운 처지에 놓인 사람을 도와주거나, 누군가에게 일의 방도를 알려줄 징조다.

 

 

4. 우산 줍는 꿈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는 좋은 방도를 찾거나, 자신을 도와주는 협력자를 만나 곤경에서 벗어날 징조다.

 

5. 찢어진 우산 꿈

우산이 찢어졌다면 계약이나 혼담이 깨지거나, 대인관계에 어려움이 생길 징조다.

 

 

6. 비가 오지 않는데 우산을 펴는꿈

꾹 눌러 참았던 격한 감정이 폭발하기 일보직전이라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7. 우산쓰고 가는꿈

혼자 우산을 쓰고 갔다면 남의 충고나 방해 등을 피하고 싶은 잠재의식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며, 다른 사람과 함께 우산을 쓰고 갔다면 본인에게 애인이 생기거나 본인을 도와줄 협력자를 만날 징조다. 만약 애인과 함께 우산을 쓰고 갔다면 애인과 헤어질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9. 우산을 구입하는꿈

생활형편이 좋아지거나, 협력자를 얻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다.

 

10. 우산이 고장난꿈

청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거나, 주변의 도움을 받지못해 홀로 곤경을 해결하면서 정신적 고통을 겪을 징조다. 

 

 

11. 내 우산 속으로 남이 들어오는꿈

자신의 권리를 남에게 일부 빼앗기거나, 이익이나 이권 등을 다른 사람과 나눌 징조다.

 

 

12. 비오는 밤에 우산쓰고 가는 사람을 본꿈

주변 사람 중 누가 좋지 않은 일을 겪을 징조다.

 

13. 우산이 없어 비를 맞고 간꿈

애인이나 친한 사람과 헤어지거나, 이사를 할  징조다.

 

 

14. 비오는데 우산이 없어 걱정한꿈

자신에게 안식을 줄 수 있는 곳으로 이사를 가거나, 사무실이나 작업장 등을 이전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