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죽은 누나 꿈 해몽

꼴두바위 2016. 11. 13.

-죽은 누나 꿈-

꿈 속에서 가족이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자신보다 윗사람인 죽은 누나가

나타나는 꿈해몽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의 누나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일 수도 있고, 자신이 미워하는 여성 직장 상사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은 꿈의 정황에 따라 길흉몽으로 구분되는데요, 구체적인 꿈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자신이 좋아하던 죽은 누님을 만난 꿈 

생전에 자신을 잘 돌봐주었던 누님이 찾아와 너무나 기뻐서 손을 잡고 울었다는 꿈이

의외로 많은데요, 이런 꿈을 꾸면 자신에게 우호적이거나 잘 대해주는 여성을 만나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이 여성은 직장 상사일 수도 있고 나중에 애인이 되는 여인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자신을 좋아하며 도와주는 여성을 만나게 된다는 암시인 것입니다.

 

 

2. 자신이 싫어하던 죽은 누님을 만난 꿈 

생전에 서로 서먹하거나 미워했던 누님이 찾아와 불쾌한 느낌을 받았다면, 현실에서는

여성 직장 상사나 아는 여성에 의해 불쾌하거나 감정이 상하는 일을 겪을 징조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면 주변의 여성을 경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참고로 죽은 사촌 누나나 죽은 여동생에 관한 꿈도 위의 내용과 동일하게 해석하시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