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류꿈

복어꿈 해몽 복어잡는꿈 사는꿈 먹는꿈

꼴두바위 2017. 11. 28.

꿈에 복어를 보셨습니까? 복어꿈은 복권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복어꿈은 실제로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복어는 성과, 일확천금, 복권 등을 상징하며, 주로 복어잡는꿈, 사는꿈,

먹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복어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복어잡는꿈

사업가가 복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대길몽입니다. 사업가가 복어를

잡았다면 기존의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새로운 사업을 추진해도 훌륭한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직장인이라면 승승장구하여 남들보다 먼저 승진하고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한편 학생이나 주부 또는 은퇴자라면 금전운이

좋아져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2. 복어사는꿈

부동산이나 주식 등에 투자하여 일확천금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따라서

평소 투자를 계획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복어먹는꿈

복권에 당첨된다는 암시이므로, 로또나 연금복권 등을 구입하면 당첨의

기회를 얻을 확률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4. 복어얻는꿈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어려운 문제가 순조롭게 풀릴 징조

입니다. 한편 복권에 당첨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5. 복어를 잡았다가 놓치는꿈

어떤 일에 대해 생각보다 과도한 세금을 부과받게 될 징조입니다.

 

6. 복어를 잡으려다 놓치는꿈

모처럼 찾아온 좋은 기회를 방심하다가 놓치고 후회하게 될 징조입니다.

 

7. 남에게 복어를 주는꿈

남에게 사업자금을 조달해주거나, 자신에게 온 좋은 기회를 남에게 양보

하게 될 징조입니다.

 

8. 복어가 죽은꿈

죽은 복어를 잡거나, 잡아놓은 복어가 저절로 죽었다면, 실속없는 일에

매달리거나, 손해보는 일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