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누룽지꿈 해몽 누룽지먹는꿈 보는꿈

꼴두바위 2018. 3. 10.

꿈속에서 누룽지를 보거나 먹는 행동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혹시 지난

밤에 누룽지먹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꿈속의 누룽지는 재물, 여유, 간식,

결과 등을 상징하며, 누룽지꿈은 주로 누룽지먹는꿈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누룽지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누룽지먹는꿈

마른 누룽지를 먹었다면, 자신이 달성한 성과에 대해 큰 만족감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따라서 어떤 일을 성사시켜 원래의 목적을 달성하고 부수적으로

생기는 이익까지도 알뜰하게 챙기게 될 것입니다.

 

만약 물에 끓인 누룽지를 먹었다면, 자신이 달성한 성과를 좀 더 보완하고

비로소 만족감을 얻을 징조입니다. 따라서 자신이 달성한 어떤 일의 성과를

보완 또는 수정한 후 발생하는 이득을 챙기게 될 것입니다.

 

 

2. 누룽지보는꿈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절감된 그 비용을 보관하거나

저축하게 될 징조입니다.

 

 

3. 누룽지사는꿈

집에서 먹을 간식거리를 구입할 징조입니다.

 

4. 누룽지얻는꿈

하고 있는 일로 인해 비록 작지만 이득과 행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5. 누룽지주는꿈

사람들에게 누룽지를 나눠주었다면 작은 비용으로 사람들의 환심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누룽지를 주었다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지못해 고민하게 될 징조입니다.

 

6. 누룽지만드는꿈

일부러 밥을 태워 누룽지를 만들었다면, 집안형편이 좋아지고 생활이 풍요

로워질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