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몸무게꿈 해몽 몸무게재는꿈

꼴두바위 2018. 4. 13.

다이어트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평소 자주 몸무게를 재어

보곤 합니다. 그러나 꿈에서 몸무게를 재어 본 경험은 별로 없을

텐데요, 매우 드물게 몸무게재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몸무게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몸무게는 영향력,

대인관계, 건강 등을 상징하며 주로 몸무게재는꿈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몸무게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몸무게 재는꿈

단순하게 몸무게를 재는 꿈이라면 평소 건강해지거나 날씬해지고

싶은 욕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만약 평소보다 몸무게가

늘어났다면 인간관계가 넓어진다는 암시로서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고 행운도 많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평소보다 몸무게가 줄어들었다면 인간관계가

좁아져 교제 범위가 줄어들게 된다는 암시로서 행운도 사라지고

친구나 지인들이 자신의 곁을 하나 둘씩 떠나가게 될 좋지않은

꿈입니다. 한편 건강이 나빠지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2. 다른 사람의 몸무게가 늘어난꿈

다른 사람의 몸무게가 평소보다 늘어나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의

그 사람의 인간관계가 넓어지고 여러 사람들과 잘 어울려 좋은

일이 가득하게 되는 것을 지켜보게 되며, 상대적으로 자신은

주변에서 소외되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3. 다른 사람의 몸무게가 줄어든꿈

꿈에서 본 그 사람의 인간관계가 좁아지면서 행운도 따르지

않게 되는 것을 지켜보게 될 암시로서, 이런 기회를 잘 이용해

일을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추진하고 성공할 징조입니다.

 

즉, 남의 불행이 곧 자신에게는 행운이 될 징조이므로 더 분발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4. 평소 비만인데 몸무게가 줄어든꿈

늘 몸무게가 많이 나가 고민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단지 살이 빠지고 싶다는 평소 소망이 꿈으로 표출된 것일

뿐입니다.

 

5. 평소 외소한데 몸무게가 늘어난꿈

평소 건강해지고 싶다는 욕망이 꿈으로 표출된 것으로 큰

의미가 없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