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연설하는꿈 해몽 강의하는꿈 해몽

꼴두바위 2018. 4. 22.

꿈에 사람들 앞에서 연설하거나 강의하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연설하는꿈 강의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연설은

소원충족, 신분상승을 상징하며, 강의는 논문, 지시, 잔소리 등을

상징하는데요, 연설하는 꿈해몽, 강의하는 꿈해몽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연설하는꿈

꿈에서 자신이 정치인, 교원, 전도사, 학생대표, 노동자대표 등이

되어 단상에 올라가 청중을 향해 열변을 토하는 것은 소원이

충족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영향력을 행사할 정도로 권세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연설하는데 청중이 야유를 보내거나 아우성을

쳐서 자신의 목소리가 잦아들었다면 심한 반대에 부딪쳐 자신의

주장이나 의도가 좌절될 흉몽입니다.

 

 

2. 강의하는꿈

사람들에게 지시를 하거나 잔소리를 할 정도로 권세를 얻거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자신이

강의를 받았다면 머지않아 윗사람의 지시를 받거나 잔소리를

듣게 될 흉몽입니다.

 

 

3. 연설듣는꿈

상부의 지시에 순응하게 되거나, 정부의 새로운 시책에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이때 맨 뒷 좌석에서 연설을 들었다면 상부의

지시나 정부의 시책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여 이득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4. 산에서 혼자 연설한꿈

아무도 없는 산이나 들, 절벽 위에서 넓은 광야를 내려다보며

연설한 꿈을 꾸었다면 장차 세상을 감동시킬 만한 큰 업적을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

 

 

5. 연설 도중 군중이 흩어지는꿈

자신이 연설하는데 청중이 점점 모여들어 장내가 혼잡해지는

꿈을 꾸었다면 장차 현실에서 감당하기 힘든 일에 직면하여

고심하게 될 징조입니다.

 

반대로 모여있던 청중이 자신이 연설하는데 뒷모습을 보이

면서 모두 흩어졌다면 장차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가 많아질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