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대박꿈 대박나는꿈 10가지 엄선

꼴두바위 2018. 4. 25.

어떤 꿈을 꾸어야 대박이 나서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될까요? 대박꿈은

복권에 당첨되거나 금전운과 재물운이 좋아져 많은 돈을 모으게 될

꿈을 뜻하는데요, 대박나는꿈의 유형은 무수히 많으므로 가장 확률이

높은 유형으로 아래와 같이 10가지를 엄선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박나는꿈>

1.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

지위 또는 명예가 높아져 장차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길몽입니다. 또한

하늘을 날아가는 큰 비행기를 보면 사업이 번창해지거나 탁월한 업무

성과를 거두게 될 길몽입니다.

 

2. 똥을 만지거나 뒤집어쓰는꿈

재물을 상징하는 똥을 손으로 주무르거나 뒤집어 쓰면 금전운과

재물운이 좋아져 큰 돈 또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3. 돼지떼 꿈

돼지는 재물의 상징인데요, 여러 마리의 돼지가 자신의 앞을 가로

막거나 집안으로 들어오면 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4. 집이 활활 타는꿈

자신의 집에 불이 붙어 활활 타고 있었다면 재물이 급속하게 늘어나

큰 부를 축적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조금 타다가 말았다면

오히려 재물에 손실을 입을 흉몽입니다.

 

 

5. 돈더미에 깔리는꿈

쏟아지는 돈더미에 깔리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운이 상승하여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러나 돈더미에 깔려 다쳤다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발생하여 고통을 겪을 흉몽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6. 조상이 돈을 주는꿈

조상으로부터 돈을 받았다면 장차 집안에 큰 돈이나 재물이 들어와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그러나 동전을 받았다면 근심걱정거리가

생기는 흉몽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7. 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재물과 태몽을 상징하는 두꺼비가 꿈에 집으로 들어오면 재물이

늘어나고 자손들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8. 자신이 피투성이가 된꿈

자신이 칼에 찔리거나 상처를 입어 피투성이가 되었다면 많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와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길몽입니다.

 

 

9. 집안에 무가 가득찬꿈

집안에 무가 가득찬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도 못한 많은 재물이

들어와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10. 출산하는꿈

임신하지도 않은 사람이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해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