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맞선꿈 해몽 맞선보는꿈

꼴두바위 2018. 9. 19.

예전엔 맞선을 보고 결혼했지만 이젠 연애 결혼이 대세입니다. 그러나

간혹 맞선보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맞선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

될까요? 꿈속의 맞선은 미래의 배우자에 대한 기대감, 결혼에 대한 관심

등을 상징하는데, 자세한 맞선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본인이 맞선보는꿈

현재 애인이 없는 미혼남녀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소개받거나, 평소

좋아하던 이성과 사귀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애인이 있는 미혼남녀라면 현재의 애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서로

마음이 맞지않아 새로운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한편 기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원하던 계약이 성사되거나,

새로운 협조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2.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맞선을 보는꿈

자신의 남자친구를 신뢰하지 못하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느긋한 마음으로 남자친구의 진심을

확인하고 서로의 신뢰를 돈독히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3.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맞선을 보는꿈

자신의 여자친구를 신뢰하지 못하고 의심하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여자친구의 마음을 의심하지 말고

서로의 신뢰를 돈독히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 맞선보는 상대가 마음에 들지않는꿈

애인이 있는 미혼남녀라면 현재의 애인을 더 사랑하게 되며, 애인이

없는 미혼남녀라면 당분간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기 어려울 징조

입니다.

 

한편 기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이 무산될 징조입니다.

 

 

5. 맞선보는 상대가 마음에 드는꿈

애인이 있는 미혼남녀라면 현재의 애인과 사이가 멀어지게 되며,

애인이 없는 미혼남녀라면 머지않아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징조입니다.

 

만약 기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협조자를 만나거나 기다리던

계약이 성사될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