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시집가는꿈 해몽 장가가는꿈 해몽

꼴두바위 2018. 11. 26.

누구나 때가 되면 시집가고 장가가게 되는데요, 간혹 자신도 모르게 시집을

가거나 장가를 가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집가는꿈, 장가가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시집·장가는 새로운 출발, 새로운 인연과 만남 등을

상징하며 주로 시집가는꿈, 장가가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의

시집가는 꿈해몽, 장가가는 꿈 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시집가는꿈

미혼여성이 시집가는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실제로 혼사가 들어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될 징조이며, 기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남편과의 애정이

더욱 더 돈독해질 길몽입니다.

 

2. 장가가는꿈

미혼남성이 장가가는 꿈을 꾸었다면 입학, 취업, 합격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단체나 모임에서 주도권을 행사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혼담이

오가는 사람이라면 혼담이 성사되어 조만간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한편 기혼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머지않아 아내와 헤어지거나 사별하게

될 흉몽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말을 타고 장가를 가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사업을 하거나 신분이 상승될 길몽입니다.

 

3. 아내가 시집을 가는꿈

아내가 큰 병에 걸리거나 사망할 징조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남편이 장가를 가는꿈

부부간의 사이가 나빠지게 되거나, 별거하게 될 흉몽입니다.

 

5. 어머니가 시집을 가는꿈

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거나, 사망할 흉몽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6. 아버지가 장가를 가는꿈

꿈에 아버지가 다른 여자에게 장가를 갔다면 아버지의 사업체나 거래처가

늘어나게 되거나, 지위가 상승할 길몽입니다.

 

 

7. 친구가 시집 또는 장가를 가는꿈

꿈속의 친구에게 결혼 상대자나 애인, 축하받을 일 등이 생길 징조입니다.

 

8. 친구의 애인에게 시집 또는 장가를 가는꿈

친구 또는 직장동료와 오해와 다툼이 생길 흉몽이므로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9. 자녀가 시집 또는 장가를 가는꿈

조만간 자녀의 혼담이 들어오거나 들어온 혼담이 성사될 징조입니다.

 

이상으로 꿈풀이를 살펴보았는데요, 꿈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언제나 달리

해몽되므로 꿈풀이는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