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소변꿈

아기똥 꿈해몽 아기가 똥싸는꿈 닦아주는꿈 풀이

꼴두바위 2019. 1. 9.

혹시 꿈에 아기가 똥을 싸거나 아기가 싼 똥을 닦아주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아기 똥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아기 똥은 돈과 재물, 새로운 작품, 해야할 일, 일거리 등을 상징하며, 주로 아기가 똥싸는꿈, 아기똥닦아주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아기똥 꿈해몽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아기가 똥싸는 꿈

 

① 아기가 똥싸는꿈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반드시 돈과 재물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작품을 완성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러나 아기의 똥이 더럽다고 생각되었다면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게 될 징조입니다. 

 

 

② 아기가 싼 똥을 닦아주는꿈

우연한 기회에 얻은 돈과 재물을 한순간에 날려버릴 징조입니다. 그러나 부모가 아기의 똥을 닦아주었다면 고민이 해결되고 미비했던 일을 보완하게 될 길몽입니다. 아기 똥기저귀 갈아주는 꿈도 풀이는 동일합니다. 

 

③ 아기똥 만지는꿈

아기가 똥을 만지고 있었다면 여기저기서 돈이 들어오게 되며, 아기가 싼 똥을 자신이 만졌다면 남의 재물을 자기 것처럼 마음대로 운용하게 될 징조입니다.

④ 아기똥을 먹는꿈

아기가 똥을 먹고 있었다면 들어온 돈과 재물을 누군가에게 돌려주게 되며, 아기가 싼 똥을 자신이 먹었다면 남들이 기피하는 일에 종사하여 큰 재물을 모을 길몽입니다.

 

아기똥 밟는꿈

 

⑤ 아기가 싼 똥이 자기 몸이나 옷에 묻는꿈

남들에게 모욕이나 창피를 당할 흉몽입니다. 

 

 

⑥ 아기가 싼 똥을 밟는꿈

아기가 자신이 싼 똥을 밟는 것을 보았다면 일거리가 많아진다는 암시이며, 아기가 싼 똥을 자신이 밟았다면 재물복이 상승해 복권이나 경품 추천 등에 당첨될 길몽입니다.

 

아기똥 꿈해몽

 

⑦ 아기똥 냄새가 역겨웠던꿈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되거나, 아랫사람이 자신에게 역겨운 행동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⑧ 자기 얼굴에다가 아기가 똥을 싼꿈

사방에 소문이 퍼질 정도로 큰 횡재를 하게 될 길몽입니다.

 

⑨ 아기가 음식에다 똥을 싼꿈

부도덕한 행위나 부정한 방법으로 돈과 재물을 늘리게 되지만, 남들에게 비난받게 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