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만삭 꿈 해몽 내가 만삭인꿈 만삭이된꿈 풀이

꼴두바위 2019. 4. 29.

간혹 꿈에서는 평소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래서 남자이거나

미혼여성인데도 임신을 한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것도 출산이 가까워진

만삭이된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삭 꿈은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요? 꿈속의

만삭은 일의 성과, 넉넉한 자금 등을 상징합니다. 자세한 만삭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내가 만삭인꿈

① 남성인 자신이 만삭인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사업이나 일의 성과가 나타나거나,

가까운 시일내 원금에 대한 이자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② 미혼여성인데 자신이 만삭이었다면 불가능하다고 여겨 시도조차 하지못했던

일이 실현되는 큰 기쁨을 맛볼 징조입니다.

 

③ 한편 기혼여성인 자신이 만삭이었다면 남편의 사업이 번창하거나, 남편이

승진하거나, 생각지도 못한 목돈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④ 그러나 본인이 만삭인 상태에서 출산이 가까와져 산통을 느꼈다면 창조적

이거나 생산적인 일에서 여러 가지 애로사항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남성,

미혼여성, 기혼여성 모두 해당됨)

 

 

2. 만삭이 된 임산부를 본꿈

① 머지않아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게 되거나, 동업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하는 일마다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삭인 친구나 지인을 보는 꿈도 해석은

동일합니다.

 

② 만약 미혼남녀인데 만삭인 임산부를 보았다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3. 아내가 만삭이었던꿈

자신이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거나, 사업상 큰 경사가 생길 징조입니다. 애인이

만삭이었던 꿈도 해석은 동일합니다.

 

4. 만삭인 임산부의 출산을 돕는꿈

자신이 만삭인 임산부의 출산을 도왔다면 조만간 벅찬 일거리를 맡게 되거나,

이자소득 등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징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