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예쁜 여자 꿈 해몽

꼴두바위 2019. 8. 17.

지난 밤 꿈에 예쁜 여자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예쁜 여자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예쁜 여자는 실제 미녀, 젊은 여성, 애인 등을 상징하며 주로

예쁜 여자 보는꿈, 예쁜 여자 만나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예쁜 여자 꿈해몽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예쁜 여자 보는꿈

평소 바라던 이상형의 여성을 만나게 된다. 만약 기혼남성이라면 배우자 몰래

바람을 피우게 되며,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예뻐지고 싶은 소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2. 예쁜 여자 만나는꿈

조만간 좋아하는 여성과 데이트를 하게 되거나, 짝사랑하는 여성의 마음을 얻게

된다. 만약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와 미모를 놓고 경쟁을 벌이게 되며,

기혼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도와줄 미모의 여성을 만나게 된다.

 

 

3. 예쁜 여자와 포옹하는꿈

좋아하는 여성과 결혼을 약속하거나, 부모로부터 결혼승락을 받게 된다. 만약

애인이 없는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예쁜 여자와 교제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며, 기혼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심혈을 기울여 추진해 온

일을 마침내 성공시키게 된다.

 

 

4. 예쁜 여자가 우는꿈

좋아하는 여성이 변심하거나, 집안의 반대로 교제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만약

기혼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어떤 여성을 흠모하게 된다.

 

5. 예쁜 여자가 웃는꿈

미인계에 말려들어 낭패를 보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6. 예쁜 여자에게 거절당하는꿈

예쁜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거절당했다면 좋아하는 여자가 자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다는 암시이므로 행동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