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재입대 꿈 해몽 군대 재입대하는 꿈 풀이

꼴두바위 2019. 9. 1.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에 입대하고 군복무를

마치게 됩니다. 그런데 간혹 군대를 제대한 사람이 군대 재입대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입대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재입대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1. 졸병으로 군대 재입대하는꿈

이미 군대를 다녀온 사람인데, 군에 입대하라는 영장을 받고 재입대하거나, 꿈에서

자신이 졸병으로 군대생활을 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너무나 황당하고 억울해서

자신은 이미 군복무를 마쳤다고 항의하거나, 억울해 하다가 잠에서 깨어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잠에서 깨어나 보면 꿈이라는 것에 안심을 하고 한숨을 내쉬게 되는데요, 이렇게

꿈에 군대에 재입대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장차 고통스러운 시련이

자신에게 닥치거나, 하기 싫은 일을 누군가에게 강요받아 억지로 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도저히 해결하기 힘든 어려운 문제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제대로 된 대우를

받지못하거나, 최악의 환경에서 생활 또는 근무하게 되거나, 직장상사나 윗사람의

강압으로 인해 하기 싫은 일을 마지못해 억지로 하게 되면서 극도의 스트레스레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2. 군대 간부로 재입대한꿈

자신이 장교나 부사관 등 군대 간부로 재입대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장차 기업의

대표가 되거나, 기관단체의 장이 되어 많은 부하직원을 거느리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평소보다 더 노력한다면 장차 반드시 성공하여 기업의 대표나 기관단체의

장이 되는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3. 본인 스스로 재입대를 한꿈

이미 군대를 제대한 사람인데 본인이 스스로 군에 재입대한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새로운 사업이나 중요한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임무를 기쁘게 수행하거나 원하던

직장에 취업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사업가라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임무나

직책을 부여받아 책임자로 일하게 되며, 취준생이라면 바라던 직장에 취업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은퇴를 한 사람이라면 자신이 소속된 모임이나 단체에서 중요한

직책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