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관련꿈

칼 맞는 꿈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 칼들고 싸우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19. 12. 30.

혹시 간밤의 꿈에 칼들고 싸우거나 칼로 사람을 찌르거나 자신이 칼 맞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칼 맞는 꿈,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자세한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칼맞는꿈

등에 칼 맞는 꿈을 꾸었다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징조이며, 가슴에 칼 맞는 꿈을

꾸었다면 갑작스럽게 중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한다는 암시이고, 배에 칼 맞는 꿈을 꾸었

다면 재물이 들어오고 사람들에게 융숭한 대접을 받게 된다는 암시이며, 그 외의 부위에

칼을 맞았다면 칼을 맞은 부위를 수술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한편 예쁜 여자로부터 칼을 맞았다면 중병에 걸리거나 마음에 큰 상처를 입거나 상사병에

걸리게 된다는 암시이다.

 

 

2. 칼로 사람 찌르는 꿈

자신이 칼로 사람을 찔러 상대방이 죽었다면 모든 일이 바라던 대로 진행되어 소망을

성취한다는 암시이다. 그러나 상대방이 죽지않고 괴로워하거나 덤벼들었다면 하던 일을

실패하여 소망이 좌절된다는 암시이다. 한편 처녀인데 자기 가슴을 스스로 칼로 찔렀다가

뽑는 꿈을 꾸었다면 가슴 쪽에 질병이 생겨 수술을 받게 된다는 암시이다.

 

 

3. 칼들고 싸우는 꿈

서로 칼을 들고 상대방과 싸웠다면 누군가와 논쟁·언쟁·시비 등이 생기거나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사람과 어떤 일을 놓고 경쟁을 벌이게 될 징조이다. 만약 학생인데 서로 칼을 들고

싸웠다면 친구와 크게 다투게 되거나, 학업성적으로 서로의 우열을 가리게 된다는 암시이다.

 

한편 자신만 칼을 들고 상대방에게 달려들었다면 매사에 자신감이 생기게 되며, 칼을 들고

덤비는 상대방을 맨몸으로 맞섰다면 어려운 역경을 힘겹게 극복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4. 칼이 부러진 꿈

자신의 위치나 지위 등이 크게 흔들리게 되거나, 소망이 좌절될 흉몽이다.

 

5. 칼을 받은꿈

승진하거나, 자금을 조달받거나, 명예를 얻거나, 명성이 높아지게 될 길몽이다.

 

 

6. 칼을 준꿈

상대방에게 칼을 주었다면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남에게 빼앗긴다는 암시이다.

 

7. 처녀인데 은장도를 받은꿈

훌륭한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지니고 있던 은장도를

분실했다면 배우자나 연인과 헤어지게 될 흉몽이므로 주의해여 한다.

 

 

8. 칼을 바라보는꿈

큰 칼을 바라보았다면 장차 큰 뜻을 품게 되며, 작은 칼을 바라보았다면 조만간 누군가와

다투게 된다는 암시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이나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