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미사일 꿈 해몽 미사일떨어지는꿈 날아가는꿈 쏘는꿈

꼴두바위 2018. 3. 6.

꿈에 미사일을 보신 적이 있습니까? 미사일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미사일은 자산, 위험물, 힘, 파괴력, 공격성, 권세, 자본, 명성 등을 상징하며, 주로 미사일떨어지는꿈, 미사일날아가는꿈, 미사일쏘는꿈 등으로 꾸게 됩니다. 자세한 미사일 꿈해몽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미사일떨어지는꿈

 

1. 미사일떨어지는꿈

단순히 미사일이 떨어지는 장면을 보았다면 사회적으로 정신적인 변화나 혁명이 일어날 계기가 생길 징조입니다. 만약 미사일이 떨어져 도시가 폭파되었다면 자신의 주장이나 학설이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관철될 징조입니다. 

 

 

2. 미사일날아가는꿈

날아가는 미사일을 보았다면 세상에 크게 소문낼 일이 생기거나,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올 징조입니다.

 

 

3. 미사일쏘는꿈

자신이 미사일을 발사하는 꿈을 꾸었다면 도저히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일을 성사시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징조입니다.

 

4. 몸에 미사일을 맞아 배가 불러오는꿈

아기를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옥동자를 낳을 징조이며, 정치가는 권력을 잡으며, 사업가는 사업이 확장되며,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며, 일반인은 많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5. 아군이 미사일로 적진을 폭파하는꿈

상대방의 헛점이나 약점을 이용해 반사적인 이익을 얻을 징조입니다.

 

 

6. 아군이 미사일로 적기를 추락시키는꿈

운동선수는 좋은 기록을 올리게 되며, 일반인은 마음먹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입니다.

7. 아군 전투기가 미사일에 맞아 추락하는꿈

심혈을 기울여 추진 중인 일이 한순간의 실수로 실패할 흉몽입니다.

 

 

8. 미사일에 맞아 죽는꿈

자신이 미사일에 맞아 죽었다면 어려운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남들에게 인정받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미사일에 맞아 죽었다면 그 동안 미진했던 일이 마침내 마무리되고 소원이 충족될 징조입니다.

 

9. 적군이 미사일로 아군기지를 폭파하는꿈

힘있는 권력자에게 억압을 당하거나, 굴복하게 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