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는 꿈 남의 머리 잘라주는 꿈 머리카락 짧게 자른 꿈 해몽

꼴두바위 2020. 7. 29.

우리는 간혹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거나 남의 머리를 잘라주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는 꿈, 남의 머리 잘라주는 꿈, 머리카락 짧게 자른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는 꿈

 

1. 미용실에서머리자르는꿈

모든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며, 대인관계 또한 원만해질 징조이다. 이발소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2. 남의 머리 잘라주는 꿈

자신이 남의 머리를 산뜻하게 손질해 주려고 남의 머리를 잘라주었다면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의욕적으로 추진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이다.

 

3. 머리카락 짧게 자른 꿈

자신의 머리카락을 짧게 잘랐다면 자신에게 피해와 고통을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집안에 불화가 생길 징조이다.

 

머리카락 자른꿈

 

4. 화가 나서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른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되지않아 어려움을 겪거나, 집안에 속상한 일이 생기거나, 가족들과 불화가 생길 징조이다.

 

5. 누가 내 머리카락을 강제로 자른꿈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머리카락이 잘렸다면 내 자신, 배우자, 자녀, 애인, 이성친구 등에게 폭행, 도난, 갈취, 날치기 등과 같은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이다.

 

6. 내가 직접 내 머리를 예쁘게 자르는꿈

모든 고민이 사라지고 기쁜 일이 생기며, 평소 싫어하던 사람을 좋아하게 될 징조이다. 

 

 

7. 내가 남의 머리를 강제로 자르는꿈

내가 남의 머리카락을 강제로 잘랐다면 누군가를 곤경에 빠뜨리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위해를 가하게 될 징조이다.

 

남의 머리 잘라주는꿈

 

8. 남의 머리를 잘라주다가 중단한꿈

의욕을 가지고 추진하던 일에 하자가 생겨 중도에서 포기하게 될 징조이다.

 

9. 자신이 여성인데 머리를 짧게 자른꿈

평소 의지하고 사랑하던 사람을 잃어 슬픔에 빠지면서 비관하게 될 징조이다.

10. 자신이 남성인데 머리를 빡빡 자른꿈

과거의 과오나 실수를 모두 반성하고 심기일전하여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될 징조이다.

 

머리를 자르는데 비듬이 떨어진꿈

 

11. 머리를 자르는데 비듬이 떨어진꿈

풀리지 않던 고민이나 문제점들이 말끔히 해결되어 심신이 편안해질 징조이다.

 

12. 머리를 자르는데 이가 떨어진꿈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하던 골칫거리가 해결되거나, 미궁에 빠졌던 사건이 순조롭게 해결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