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관련꿈

눈에서 피가 나는 꿈 눈에 멍든꿈

꼴두바위 2020. 10. 2.

우리는 간혹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눈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에게 원통하거나 억울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만심과 과욕으로 인해 재물을

탕진하고 크게 후회하면서 잘못을 뉘우칠 징조이다.

 

2. 눈에 멍든꿈

눈병을 앓게 되거나,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징조이다.

 

3. 누군가의 눈에서 피나는 걸 보는꿈

다른 사람의 불행이 자신에게는 행운이 되어 뜻밖의 권리나 이득을 얻을 징조이다.

 

 

4. 가족이나 애인 눈에서 피나는 꿈

가족이나 애인에게 억울하거나 원통한 일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자신이 상대방의

피를 닦아주었다면 억울함과 원통함을 풀어주려고 노력하게 된다. 친한 친구의

눈에서 피나는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5. 자신이 눈에서 피가 나서 닦는꿈

자신의 원통함과 억울함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진정서나 호소문을 작성할 징조이다.

 

6. 누가 눈에서 피가 나서 닦는 걸 보는꿈

누군가의 하소연이나 원통함을 들어주고 위로해 주게 될 징조이다.

 

7. 누군가의 눈에서 나온 피를 닦아준꿈

자신이 누군가의 억울함과 원통함을 풀어주려고 노력하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