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가족이 납치당하는 꿈 해몽 납치당했다 도망치는 꿈 풀이

꼴두바위 2020. 11. 11.

혹시 간밤의 꿈에 가족이 납치당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가족이 납치당하는꿈,

납치당했다 도망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

보겠습니다.

 

 

1. 가족이 납치당하는 꿈해몽

배우자나 자녀, 부모나 형제자매 등 가족이 납치당한 꿈을 꾸었다면 꿈을 꾼 내가

누군가에게 약점이 잡혀 누군가의 지시나 명령 등에 꼼짝없이 복종하면서 정신적

고통과 함께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이다.

 

2. 가족이 납치당했다 도망친꿈

납치당했다 도망쳐 나온 가족이 좋지못한 유혹에 휘말렸다가 스스로 그 유혹에서

벗어나지만, 그 과정에서 금전적인 피해를 입게 될 징조이다.

 

3. 가족이 납치당했다 구조된꿈

납치당한 가족이 좋지못한 유혹에 휘말렸다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그 유혹으로부터

벗어나게 되지만 금전적인 피해를 입게 될 징조이다.

 

 

4. 가족이 납치당해 피살된꿈

내가 꿈속에서 납치당한 가족의 행동이나 일에 대해 옳고 그름을 평가해주게 될

징조이다.

 

 

5. 내가 납치된꿈

누구가의 계략에 속아 피해를 입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약점을 잡혀 그의 명령이나

지시에 복종하면서 고통받을 징조이다.

 

6. 내가 납치당했다 도망친꿈

누군가의 감언이설이나 유혹에 휘말려 처음에는 동조하지만 나중에 스스로 그 유혹을

물리치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7. 내가 납치당했다 구조된꿈

누군가의 감언이설이나 유혹에 휘말렸다가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그 유혹에서

벗어나면서 금전적인 피해를 보게 될 징조이다.

 

8. 내가 납치당해 피살된꿈

나의 행동이나 내가 추진한 일에 대해 가족이나 다른 사람들의 평가를 받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