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수단꿈

보트 꿈해몽 보트타는 꿈 풀이

꼴두바위 2020. 11. 19.

꿈속의 보트는 매체, 일거리, 팀, 소규모 조직체 등을 상징하는데, 보트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보트타는 꿈을 비롯한 보트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보트타는꿈

조직이나 단체의 일원으로서 특수한 임무를 수행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중요한 업무를

부여받을 징조이다. 만약 애인이나 배우자 또는 가족과 함께 보트를 탔다면 모처럼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징조이다.

 

2. 보트에서 큰 배로 옮겨 타는꿈

부여받은 임무나 업무를 무사히 수행하여 승진하게 되거나, 대기업에서 일하게 될 기회를

얻을 징조이다.

 

3. 내가 탄 보트가 하늘을 나는꿈

하고 있는 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어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등 운세가 상승할

징조이다. 그러나 내가 탄 보트가 뒤집힌 채 하늘을 나는꿈을 꾸었다면 소규모 인원으로

조직을 결성하고 동맹 파업이나 시위를 주도하게 될 징조이다.

 

 

4. 내가 탄 보트에 불이 나는꿈

운세가 상승해 경제적 여건이나 생활 형편이 조금씩 향상될 징조이다.

 

5. 내가 탄 보트가 좌초되는꿈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당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6. 내가 탄 보트에 물고기가 뛰어든꿈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구해주게 되거나, 뜻밖의 재물이 생길 징조이다.

 

7. 보트를 타고 항해 후 항구에 도착한꿈

계획대로 임무를 완수하여 남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징조이다.

 

8. 홀로 보트를 탄 꿈

어려운 일을 혼자 해결하게 되거나, 당분간 고독한 나날이 이어질 징조이다.

 

9. 내가 탄 보트에 물이 스며드는꿈

사업이나 집안 형편이 차츰 나아지면서 재물도 모이게 될 징조이다.

 

 

10. 내가 탄 보트가 전복되는꿈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로 인해 큰 손실을 입게 되거나, 사고로 부상을 입을 징조이다.

 

11. 버려진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는꿈

포기했던 일들을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하게 될 징조이다.

 

12. 보트를 타고 가면서 춤을 추는꿈

누군가와 다투거나 대립하게 될 징조이다.

 

13. 보트를 타고 교량 아래를 지나는꿈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