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사람들이 싸우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1. 29.

꿈속의 싸움은 억압, 공격, 비평, 시비 등을 상징하는데,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사람들이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싸우는 것을 보는 꿈

모르는 사람이 싸우는 것을 보았다면 나와 경쟁 관계에 있는 사람들끼리 서로 다투는 바람에 내가 뜻밖의 이득을 얻게 되거나, 나의 일을 대신 처리해 줄 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만약 아는 사람이 싸우는 것을 보았다면 제삼자를 통해 뜻밖의 이익을 얻게 되거나, 나를 도와줄 사람들이 많아질 징조이다.

 

2. 사람들이 싸우는 꿈

여러 사람들이 패싸움하는 것을 보았다면 나 또는 나와 관련된 단체나 모임 등과 적대관계에 있거나 경쟁관계에 있는 두 단체나 모임이 서로 다투는 바람에 나 또는 나와 관련된 단체나 모임이 뜻밖의 이익을 얻을 징조이다.

 

 

3. 내가 사람들에게 몰매를 맞는꿈

내가 책임지고 추진한 일의 결과가 좋게 나타나 사람들로부터 칭찬받을 징조이다.

 

4. 내가 싸움을 말린꿈

내가 누군가의 싸움을 말렸다면 어떤 일을 심사하거나 평가하는 책임을 맡게 될 징조이다.

 

5. 내가 싸우는데 누가 말린꿈

내가 싸우는데 누군가가 말렸다면 나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징조이다.

 

6. 내가 모르는 사람과 싸운꿈

실제로 모르는 사람과 싸우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심한 욕설을 퍼붓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