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칼든 사람에게 위협받는 꿈 칼들고 죽이려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5. 3.

우리는 간혹 칼든 사람에게 위협을 받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칼든 사람에게 위협받는 꿈, 칼들고 죽이려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칼든 사람에게 위협받는 꿈

누군가의 부당한 지시나 강압적인 명령에 어쩔 수 없이 복종하면서 심한 굴욕감을 느끼게 될 징조다.

 

2. 내가 칼들고 누군가를 죽이려는 꿈

누군가를 위협하여 본인에게 순종하거나 복종하도록 만들 징조다.

 

3. 강도가 칼을 들고 나를 죽이려는 꿈

폭력적인 사람이나 불량배의 협박에 굴복하여 하기 싫은 일을 마지못해 하면서 심한 분노를 느낄 징조다.

 

4. 배우자가 칼을 들고 나를 위협한꿈

배우자에게 용서를 빌 일이 생기거나, 배우자의 기세에 주눅이 들어 배우자의 의견에 무조건 따르게 될 징조다.

 

 

5. 내가 칼을 들고 배우자를 위협한꿈

배우자로부터 집안 대소사에 대한 주도권이나 경제권을 빼앗아 올 징조다.

 

6. 친구가 칼을 들고 나를 위협한꿈

친구의 고집에 어쩔 수 없이 동조하면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징조다. 애인이 칼을 들고 나를 위협한꿈도 해몽은 같다.

 

 

7. 내가 칼을 들고 친구를 위협한꿈

친구가 본인에게 무조건 동조하도록 만들기 위해 강압적인 수단을 동원하게 될 징조다. 내가 칼을 들고 애인을 위협한꿈도 해몽은 같다.

 

8. 내가 칼을 들고 직장상사를 위협한꿈

직장상사의 부당한 지시에 정면으로 맞서게 될 징조다.

 

9. 직장상사가 칼을 들고 나를 위협한꿈

직장상사의 부당한 지시에 마지못해 복종하면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징조다.

 

10. 칼을 들고 동물을 죽이려고 한꿈

어려움에 처한 일을 성공시키기 위해 동분서주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