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관련꿈

안경 맞추는 꿈 안경끼는 꿈 안경 부서지는 꿈 고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3. 2.

꿈속의 안경은 매개체, 통찰력, 지혜, 동업자 등을 상징하는데, 안경 맞추는 꿈, 안경끼는 꿈, 안경 부서지는 꿈, 안경 고치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안경 맞추는 꿈

지위나 명예, 권리 등이 좋은 쪽으로 새로워지거나,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거나, 본인을 도와줄 사람을 만날 징조이다.

 

2. 안경끼는 꿈

갑갑했던 문제들이 하나씩 풀리거나 본인을 도와줄 사람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금테안경을 썼다면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고 남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징조이다.

 

3. 안경 부서지는 꿈

통찰력에 문제가 생겨 일을 그르치거나, 협조자나 동업자에게 사고가 생기거나, 판단 능력에 문제가 생겨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되거나, 부부나 연인 간의 애정에 금이 가게 될 징조이다.

 

만약 썼던 안경을 잠시 동안 벗었다가 다시 썼다면 어렵게 꼬였던 일을 동업자나 타인의 협조를 받아 해결하게 될 징조이다.

 

 

4. 안경 고치는 꿈

결점이나 약점을 보완하여 판단력이나 통찰력이 향상되거나, 추진 중인 일에서 미흡했던 부분을 개선하게 될 징조이다.

 

5. 안경을 잃어버린꿈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귀중품을 분실하게 되거나, 판단력이나 통찰력이 떨어져 하는 일마다 그르치게 될 징조이다.

 

6. 안경 쓴 사람을 유심히 보는꿈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본인의 속마음을 남에게 들키게 될 징조이다.

 

 

7. 안경을 써야 앞이 잘보이는꿈

협조자나 조력자의 도움없이는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힘들다는 암시이다.

 

8. 색안경을 쓴 사람을 보는꿈

속내를 좀처럼 알 수 없는 사람과 접촉하게 될 징조이다.

 

9. 내가 색안경을 쓴꿈

누군가를 속이게 되거나, 나를 보호해 줄 협조자를 만날 징조이다.

 

 

10. 선글라스 쓴 사람을 만나는꿈

신분을 위장하는 사람이나, 이중인격자를 만날 징조이다.

 

11. 내가 선글라스를 쓴꿈

누군가를 기만하게 되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