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관련꿈

꿈에 영정사진 보이면

꼴두바위 2021. 4. 9.

우리는 간혹 꿈에서 영정사진을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꿈에 영정사진 보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에 영정사진 보이는 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영정사진이 보이는꿈

본인의 영정사진이 보였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목표한 바를 달성하고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징조다. 만약 살아있는 다른 사람의 영정사진이 보였다면 영정사진 속 인물이 크게 성공했다는 소식을 들을 징조다.

 

2. 죽은 사람의 영정사진이 보이는꿈

죽은 사람의 영정사진이 보였다면 영정사진 속 인물에 대한 업적이나 공로를 회고하면서 그 노고를 기리게 될 징조다.

 

3. 영정사진을 찍은꿈

본인이 이룩한 업적이나 일의 성과를 여러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홍보하게 될 징조다.

 

4. 누가 영정사진 찍는 것을 본꿈

꿈속의 그 사람이 업적이나 일의 성과를 여러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지켜보게 될 징조다.

 

 

5. 영정사진을 닦는꿈

이미 마무리했던 일에서 미흡한 부분을 수정 또는 보완하게 될 징조다.

 

6. 누가 영정사진을 닦는 것을 본꿈

누군가가 추진한 일에 대해 미흡한 부분을 조언해주거나 해결 방도를 알려주게 될 징조다.

 

7. 누가 내 영정사진을 닦고있는꿈

누군가로부터 내가 마무리한 일에 대해 미흡한 점을 지적받게 될 징조다.

 

8. 영정사진을 보고 울었던꿈

내가 나의 영정사진을 보고 울었다면 기대 이상의 업적이나 성과를 거두어 기쁨을 맛보게 될 징조다. 만약 다른 사람의 영정사진을 보고 울었다면 영정사진 속 인물에 대한 새로운 업적이나 공로를 알게 되면서 존경하게 될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