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외면받는 꿈 친구가 나를 외면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9. 24.

우리는 간혹 외면받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외면받는 꿈, 친구가 나를 외면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친구가 나를 외면하는 꿈

오해로 인해 친구와 다투게 되고 그로 인해 둘 사이가 서먹해지거나, 친구에게 배신당할 징조다.

 

2. 내가 친구를 외면하는 꿈

본인이 친구를 배신하게 되거나, 친구와 다투고 거리를 두게 될 징조다.

 

3. 사람들에게 외면받는 꿈

사람들이 본인의 능력이나 실력 등을 인정해 주지 않아 실의에 빠질 징조다.

 

4. 절친한 사람에게 외면받은꿈

절친한 사람의 도움으로 어렵던 일을 해결할 징조다. 

 

 

5. 내가 절친한 사람을 외면한꿈 

절친한 사람에게 진심 어린 충고를 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다.

 

6. 내가 사이가 나쁜 사람을 외면한꿈

사이가 나쁜 사람을 무시하거나 경멸하면서 통쾌감과 우월감을 느낄 징조다.

 

 

7. 친구가 사람들에게 외면받는 걸 본꿈

친구 때문에 본인이 손해를 보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될 징조다. 절친한 사람이 사람들에게 외면받는 걸 본꿈도 해몽은 같다.

 

8. 애인에게 외면받은꿈 

애인이 본인에게 어떤 오해를 가지고 있다는 암시다.

 

 

9. 내가 애인을 외면한꿈

본인이 애인을 오해하거나 애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10. 내가 건달이 되어 남들에게 외면받은꿈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나 책임을 회피하고 싶거나, 남들의 눈치를 살피지 않고 마음대로 생활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