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꿈에 죽은신랑이 나타나면 죽은신랑꿈 해몽

꼴두바위 2021. 6. 8.

신랑을 저 세상으로 먼저 떠나보낸 여성이라면 죽은신랑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에 죽은신랑이 나타나면 평소보다 더욱 더 그리울텐데요, 죽은신랑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에 죽은신랑이 나타나면 어떤 의미로 해몽되는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죽은 신랑이 밝은 모습으로 보이는꿈

죽은 신랑이 꿈에 보이면 혹시 불길한 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게 되는데요, 죽은 신랑이 밝은 모습으로 보였다면 장차 본인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거나, 과거에 실패했던 일에 다시 도전해 성공을 거둘 징조입니다.

 

2. 죽은 신랑이 슬픈 모습으로 보이는꿈

죽은 신랑의 모습이 매우 슬펴보였다면 본인이나 자녀가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암시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3. 죽은 신랑이 눈물을 흘리는꿈

죽은 신랑이 눈물을 흘렸다면 살아있는 아내의 장래가 밝아지는 것이 기뻐서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것이므로, 장차 모든 고난이 물러가고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4. 죽은 신랑에게 돈을 받는꿈

시부모나 시댁 식구 중 윗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지원을 받을 징조입니다.

 

5. 죽은 신랑이 화난 모습으로 보이는꿈

죽은 신랑이 화난 모습이거나 본인을 향해 화를 냈다면 현재 본인이 잘못된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경고성 꿈이므로 혹시 잘못된 점은 없는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6. 죽은 신랑이 나타나 내가 껴안은꿈

장차 재물운이 상승해 많은 재물과 돈이 모이면서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7. 죽은 신랑이 다시 살아난꿈

죽은 신랑이 다시 살아났다면 이미 성공했다고 믿었던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게 될 징조입니다. 따라서 성사되었던 재혼이 깨지거나, 계약이 취소되거나, 취업에 차질이 생기는 등 성공 직전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8. 죽은 신랑이 또 죽는꿈

심혈을 기울인 사업이나 일에서 대성공을 거두게 되거나, 두 가지 소망이 연속해서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