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무시하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2. 2. 26.

우리는 간혹 누군가가 나를 무시하거나 내가 누군가를 무시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무시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누군가를 무시하는 꿈

평소 만만하고 우습게 여기던 사람을 무시하면서 우월감이나 승리감을 느낄 징조다.

 

2. 누가 나를 무시하는꿈

본인의 진실이나, 능력 등을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 것에 대한 서운한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3. 누가 나를 무시해 우는꿈

의욕 상실로 원하던 일을 이루지 못하며 절망감을 느낄 징조다. 

 

4. 내가 남을 무시해 울린꿈

원하던 일을 성공시켜 기쁨을 만끽할 징조다.

 

 

5. 내가 가족이나 친한 사람을 무시한꿈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충고할 일이 생길 징조다. 

 

 

6. 가족이나 친한 사람이 나를 무시한꿈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 충고를 듣게 될 징조다.

 

 

7. 누가 가족을 무시한꿈

가족이 남에게 무시를 받는데도 기분이 좋았다면 평소 가족에게 불만이나 자격지심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다. 그러나 가족이 무시받아 화가났다면 가족간의 단결력이 강화되고 집안이 화목해질 징조다.

 

8. 누가 친한 사람을 무시한꿈

친한 사람이 남에게 무시받는데도 기분이 좋았다면 평소 자신이 친한 사람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다. 그러나 친한 사람이 남에게 무시받아 화가 나거나 마음이 아팠다면 친한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보거나, 누명을 뒤집어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