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부자가 되는 꿈 부자를 만나는 꿈 돈을 많이 버는 꿈 줍는 꿈 가방에 돈뭉치있는꿈 해몽

꼴두바위 2022. 4. 16.

누구나 부자가 되는 꿈을 꾸곤 하는데요, 부자가 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부자가 되는 꿈, 부자를 만나는 꿈, 돈을 많이 버는 꿈, 돈을 많이 줍는 꿈, 가방에 돈뭉치있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부자가 되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큰 부자가 되어 있었다면 고급 주택을 구입하거나, 복권에 당첨되거나, 주식 투자 등에서 엄청난 수익을 챙길 징조다. 만약 사업가나 상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엄청난 사업자금을 확보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다. 

 

 

하지만 이런 꿈을 꾸고 나서 꿈의 효험만 믿고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으면 모처럼 찾아온 천운이 사라져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다.

 

2. 부자를 만나는 꿈

실제로 재력가를 만나 투자를 받거나, 국가기관이나 금융기관으로부터 자금을 융통받을 징조다. 

 

3. 돈을 많이 버는 꿈

꿈에서 본인이 엄청난 돈을 벌었다면 현실에서는 돈을 많이 버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지출할 일이 크게 늘어나 재산을 탕진할 징조이므로 재산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4. 가방에 돈뭉치있는꿈 

뜻밖의 이권과 권리가 생기면서 많은 재물을 모아 여유있는 생활을 누릴 징조다.

 

5. 돈을 많이 줍는 꿈

복권, 아파트 추첨, 주식 투자 등에서 엄청난 이익을 챙길 징조다.

 

 

6. 돈뭉치가 든 가방을 주운꿈 

실제로 많은 돈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승진할 징조다.

 

7. 누가 돈뭉치가 든 가방을 주는꿈 

새집을 장만하거나, 투자자를 만나 새로운 사업계획을 세울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