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관련꿈

고추가루꿈 해몽 풀이

꼴두바위 2018. 11. 24.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추가루꿈을 꾸는 경우가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어쩌다가

꿈에 고추가루와 관련된 꿈을 꾸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요, 고추가루꿈은 제대로

된 해몽도 없어 그냥 개꿈으로 생각하고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어떤 꿈이라도 그 꿈이 암시하는 바가 있으므로 고추가루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되는지 아래와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고추가루는 조미료의 일종으로서 꿈속의 고추가루는 소금이나 설탕, 된장이나

고추장 등과 같이 수단, 방도, 재원, 체험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꿈에 음식에

고추가루를 타서 맵게 먹었다면 현실에서는 성격이 호탕해지며, 매우 열정적으로

자주적인 일에 관여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누군가에게 고추가루를 받았다면 지금까지 체험하지 못한 이색적이거나

모험성이 강한 체험을 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이때 생각보다 많은 양의 고추

가루를 받았다면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또한 산더미처럼 쌓인 고추가루를 보았다면 대규모 사업을 벌일 수 있을 만큼의

막대한 자금이 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그러나 양념통에 담기거나 작은 봉지에

담겨 그 양이 적은 고추가루를 보았다면 집안형편이 나빠져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한편 자신이 방앗간에 가서 고추가루를 빻아오거나, 고추가루를 그릇이나 봉지

등에 직접 담았다면 장차 살림살이가 넉넉해져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은행에 목돈을 저축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러나 고추가루를 남에게 주였다면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게 되며, 바닥에

고추가루를 쏟았다면 모아 둔 재물이 쉽게 줄어들게 될 흉몽이므로 재산관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끝으로 고추가루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부족한 사업자금이나 생활자금을 조만간

마련하게 될 징조입니다.

 

참고로 '고춧가루'가 실제 표준어이고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말인 '고추가루'는

비표준어입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비표준어를 사용해서 꿈풀이를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고추가루에 관한 꿈풀이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