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환자 돌보는꿈 환자가 낫는 꿈 아파서 죽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1. 3. 8.

우리는 간혹 환자를 돌보거나 환자가 낫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환자 돌보는꿈, 환자가 낫는 꿈, 아파서 죽는 꿈 등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환자 돌보는꿈

소외 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게 되거나, 애착이 가는 일거리가 생길 징조이다.

 

2. 환자가 낫는 꿈

실제로 환자가 건강을 되찾게 될 징조이다. 그러나 중병에 걸린 사람이 건강을 되찾았다면 병이 더 악화되거나, 죽음이 임박했다는 암시이다.

 

3. 아파서 죽는 꿈해몽

본인이 아파서 죽었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이며, 다른 사람이 아파서 죽었다면 본인이 소망했던 일이나 계획했던 일을 완벽하게 성공시킬 징조이다. 그러나 아픈 아이가 죽었다면 아이의 병이 더 악화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4. 내가 진찰을 받는꿈

내가 추진한 일의 결과를 전문가에게 평가받을 징조이다.

 

5. 간호사가 나를 간호하는꿈

어렵던 일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점차 호전될 징조이다.

 

6. 환자를 문병하는꿈

환자가 곧 건강을 회복하게 되고 내 자신에게도 기쁜 일이 생길 징조다.

 

7. 내가 아파서 문병받는꿈

실제로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릴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8. 중환자가 환자복을 벗는 것을 본꿈

중환자의 병이 더 악화되거나, 중환자가 죽음이 임박했다는 암시이다.

 

9. 환자가 우산 펴는 것을 본꿈

주변 사람 중 누군가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