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내가 애를 낳는 꿈 엄마가 애 낳는 꿈 아기 낳는 것을 보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22. 12. 21.

꿈속의 애는 창작품, 일거리, 새로운 사업, 고민, 방해물 등을 상징하는데요, 내가 애를 낳는 꿈, 엄마가 애 낳는 꿈, 아기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아래와 같이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애를 낳는 꿈

기혼여성이라면 소중한 일거리나 재물, 귀한 작품 등을 얻거나, 매사에 의욕과 열정이 넘쳐 하는 일마다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둘 징조다. 하지만 미혼여성이라면 곤혹스럽거나 당황스러운 일을 겪을 징조다. 만약 임산부라면 실제로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징조다.

 

2. 엄마가 애 낳는 꿈 

가족들에게 공통 관심사가 생기거나, 집안에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식구가 늘어날 징조다. 

 

 

3. 아기 낳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아기 낳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본인이 하는 일이 번창하거나, 소중한 일거리나 재물이 생길 징조다. 

 

4. 딸이 아기 낳는 것을 보는 꿈

딸의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거나, 집안에 재물이나 목돈이 들어올 징조다. 만약 딸이 임산부라면 건강한 애를 순산할 징조다. 

 

 

5. 내가 쌍둥이를 낳은꿈 

두 가지 소망이 동시에 이루어질 징조다. 

 

6. 내가 죽은 애를 낳은꿈

이권이나 권리를 잃거나,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다. 

 

 

7. 내가 기형아를 낳은꿈

성공했다고 믿었던 일에 하자가 생겨 보완 또는 수정할 징조다. 만약 임산부인데 기형아를 낳았다면 태아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다.

 

 

8. 친구가 애를 낳은꿈 

친구의 도움으로 본인의 일이 성공되고 재물도 생길 징조다.

 

9. 아내가 애를 낳은꿈 

아내의 도움으로 남편인 본인이 좋은 직장에 취직하거나 승진하거나, 뜻밖의 큰돈이 생길 징조다. 만약 아내가 임산부라면 건강한 애를 순산할 징조다. 

 

 

10. 내가 세쌍둥이를 낳은꿈 

세가지 소망을 동시에 성취할 징조다.

 

11. 남자인 내가 애를 낳은꿈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일을 성공시키거나, 심혈을 기울인 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