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남을 죽이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사람이 내가 살해당하는 꿈

꼴두바위 2017. 1. 24.

내가 살해당하는 꿈을 비롯해 남을 죽이는 꿈, 내가 죽는 꿈 등 죽음에 관한 꿈은 다양

하게 나타납니다. 내가 죽는 꿈 해몽은 물론 죽음꿈 대부분이 길몽이 많은데요, 꿈의

정황에 따라 흉몽인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그럼 죽고 죽이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래와 같이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을 죽이는 꿈>

1. 막연히 누군가를 죽였다고 생각되는 꿈

자신이 해야 할 일 중에서 어떤 일이 실현되게 될 징조입니다. 즉, 미처 못했던 일들

중 일부가 해결되거나 원할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2. 낮선 사람을 죽인 꿈 

적극적인 변신을 시도해서 사업상 또는 생활 속에서 많은 이득을 보는 등 소원성취를

암시해주는 길몽입니다.

 

 

3. 자신이 부모님을 죽인 꿈 

사춘기라면 부모님의 간섭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일반인이 이런 꿈을 꾸면 장차 밝은 희망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4. 자신이 상대방을 죽인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앞날이 크게 길하고 많은 부귀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내가 죽는 꿈>

1. 자신이 저절로 죽은 꿈

장차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며, 건강하고 장수하며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미혼녀나 미망인이라면 자신이 마음먹은 사람과 혼인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자신을 죽은 영혼으로 생각한 꿈

물질적인 만족을 얻지는 못하지만, 정신적으로는 큰 만족감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3. 자신이 죽어가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만사가 생각대로 순조롭게 풀릴 길몽입니다.

 

 

4. 자신이 목을 메어 죽는 꿈

몸에서 나쁜 기운이나 병마가 물러가게 될 길몽입니다.

 

5. 병원에서 수술 도중 죽은 꿈

부동산 매매나 각종 계약이 성사되는 등 기분좋은 소식을 듣게 될 길몽입니다. 

 

6. 사형선고를 받고 죽은 꿈 

갑자기 운수대통하여 출세를 하거나 지병이 낫게 될 길몽입니다. 

 

7. 폭발물이 터져서 죽은 꿈

새롭고 창의적인 일이 성사되거나 기쁨을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내가 살해당하는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수명이 길어질 징조입니다. 한마디로 건강하다는 암시입니다.

 

<사람이살해당하는 꿈>

1. 누군가 살해당하는 꿈

꿈에서 살해당한 그사람에게 경사가 생기거나 성공하는 모습을 보게 될 징조입니다.

 

2. 부모가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에게 경사가 생기고 가정이 화목하고 번창하게 될 길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