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남자한테 고백받는 꿈 해몽

꼴두바위 2019. 11. 19.

미혼여성이라면 남자한테 고백받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록 꿈일지라도 남자한테

고백받으면 괜스레 기분이 좋을텐데요, 남자한테 고백받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남자한테 고백받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미혼여성이 꿈에서 남자한테 고백을 받았다면 평소 남자에게 좋아한다는 고백받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그런 꿈을 꾸게 되는데요, 애인이 없는 처녀가 이런 꿈을 꾸면 조만간

마음에 쏙 드는 남자를 만나게 된다는 암시이며, 만나는 남자가 있는 처녀가 이런 꿈을

꾸면 머지않아 실제로 남자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게 됩니다.

 

다만 꿈에서 고백을 받고 기뻐하면서 속마음을 드러냈다면 현실에서는 남자로부터 좋아

한다는 고백을 받지 못하게 되며, 상대방의 고백을 받고 그 고백이 부담스러웠거나 기쁜

내색을 하지않았다면 실제로 만나는 남자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을 듣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꿈에서 고백을 받고 기뻐하면서 속내를 드러내지만 않았다면 조만간 만나는

남자로부터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간혹 결혼한 여성도 어떤 남자로부터 고백받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혼한 여성이

어떤 남자로부터 고백을 받았다면 장차 누군가(남자일 수도 있고 여자일 수도 있음)로부터

중요한 일을 함께 추진하자는 제안을 받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이때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고 기뻐하면서 속내를 드러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들어온

제안을 거절하게 되며, 상대방의 고백을 받고 부담스러워하거나 기쁜 내색을 하지않았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에게 들어온 제안을 승낙하게 될 것입니다.

 

 

한편 꿈에서 사귀는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고백하는 것을 보았다면 조만간 사귀는 남자가

다른 여자가 아닌 자신에게 고백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때 꿈에 등장한 다른 여자는 자기

자신인 것이므로 그런 꿈을 꾸었다고 걱정할 필요는 전혀없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